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579건, 현재페이지 3/58 page

시민의 소리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559 장애인콜택시 중 바우처택시(티머니 온다택시) 운영 개선 요청 2024.08.19 답변완료 1637
558 서울70자3774 난폭운전 신고 2024.08.18 답변완료 1709
557 715수 4805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2024.08.17 답변완료 1492
556 서울70자3774 2024.08.16 답변완료 1559
555 75마5623주임님을칭찬합니다. 2024.08.15 답변완료 1543
554 715수 4834 기사님께 감사합니다. 2024.08.13 답변완료 1370
553 77라7931면목차고지박송희주임님을?칭찬합니다. 2024.08.12 답변완료 909
552 장애인콜택시 콜이 센터에 배차 잘못하고 취소하고 다시 배차 요청하니!! 2024.08.08 답변완료 824
551 화랑대 차고지 한정희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2024.08.06 답변완료 693
550 서울31사6200이관식?기사님을칭찬합니다. 2024.08.05 답변완료 684

글쓰기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