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배경
시행시기
이용대상
접수방법
콜센터(☎1588-4388) 전화 또는 문자, 장애인콜택시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운행시각 및 인원
구분 | 평일 오전 7시 | 평일 오전 8시 | 평일 오전 10시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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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수기 (1~4월) |
80명 (문자 10명, 전화 30명, 앱/홈페이지 40명) |
80명 (문자 10명, 전화 30명, 앱/홈페이지 40명) |
80명 (문자 10명, 전화 30명, 앱/홈페이지 40명) |
휴일 및 공휴일 시간대별 40명 규모로 운영 |
성수기(5~12월) |
100명 (문자 10명, 전화 40명, 앱/홈페이지 50명) |
100명 (문자 10명, 전화 40명, 앱/홈페이지 50명) |
100명 (문자 10명, 전화 40명, 앱/홈페이지 50명) |
이용방법
이용희망 시각 | 신청 가능 시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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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 전일 07:00부터 |
08:00 | 전일 08:00부터 |
10:00 | 전일 10:00부터 |
배차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