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96건, 현재페이지 7/10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36 | 강남지하상가 talk talk 매장 불친절 신고 | 2023.01.13 | 답변완료 | 3125 |
35 | 임의 민원 종료 건 확인 요청 | 2023.01.12 | 답변완료 | 2838 |
34 | 영등포지하상가 쉬즈매장 환불 거부 | 2022.12.31 | 답변완료 | 3032 |
33 | 영등포지하상가 쉬즈 환불거부 | 2022.12.26 | 답변완료 | 2945 |
32 | 안녕하세요 강남역 지하상가 이슈 또 작성합니다 | 2022.12.13 | 답변완료 | 3181 |
31 | 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절 | 2022.12.05 | 답변완료 | 3733 |
30 | 몇년 전에도 올렸는데 지켜지지 않는 관리공단 | 2022.11.29 | 답변완료 | 3762 |
29 | 을지로4가 지하상가 내 흡연 | 2022.11.25 | 답변완료 | 3355 |
28 | 잠실역 지하상가 매장 COOL의 불친절에 관하여 | 2022.11.24 | 답변완료 | 4090 |
27 | 고투몰 바가지 환불불가 | 2022.11.07 | 답변완료 | 4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