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96건, 현재페이지 7/10 page

시민의 소리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36 강남지하상가 talk talk 매장 불친절 신고 2023.01.13 답변완료 3125
35 임의 민원 종료 건 확인 요청 2023.01.12 답변완료 2838
34 영등포지하상가 쉬즈매장 환불 거부 2022.12.31 답변완료 3032
33 영등포지하상가 쉬즈 환불거부 2022.12.26 답변완료 2945
32 안녕하세요 강남역 지하상가 이슈 또 작성합니다 2022.12.13 답변완료 3181
31 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절 2022.12.05 답변완료 3733
30 몇년 전에도 올렸는데 지켜지지 않는 관리공단 2022.11.29 답변완료 3762
29 을지로4가 지하상가 내 흡연 2022.11.25 답변완료 3355
28 잠실역 지하상가 매장 COOL의 불친절에 관하여 2022.11.24 답변완료 4090
27 고투몰 바가지 환불불가 2022.11.07 답변완료 4027

글쓰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7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