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안용기 납품업체 2차 선정결과 | |||||||||||||
---|---|---|---|---|---|---|---|---|---|---|---|---|---|
작성자 | 서울시립승화원 | 조회수 | 4261 | ||||||||||
등록 부서 | 서울시립승화원 | ||||||||||||
등록일 | 2021/01/22 15:48 | ||||||||||||
봉안용기 납품업체 선정결과
?? 봉안용기 납품업체 계약체결 안내 - 계약체결 기간 : 2021.1.25.(월)~1.29(금) - 장 소 : 서울시설공단 본사 15층 총무처 -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4) 통장사본 1부 5) 계약보증서(계약금액의 10%) 6) 수입인지 구매 → 계약금액 : 1천만~3천만원 : 2만원 / 3천만~5천만원 : 4만원 / 5천만~1억원 : 7만원 / 1억~10억원 : 15만원 7) 계약도장 8) 신규직원 채용 확약서 제출한 경우 신규채용계약서 1부
※ 관련 문의 : 총무처 이슬비 선임(02-2290-4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