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계절의 여왕 5월 첫날
부슬부슬 봄비가 내렸습니다.
대명포구 왕복 콜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연결이 되고 활동지원사랑 탑승을 했습니다.

비가 내리는데 그 먼 곳까지 왕복으로 다녀온다는 것이 기사님께 죄송한 마음이었지만,
활동지원사랑 오래전부터 일정을 잡아 놓았기에 맑은 날로 다시 잡자는 말씀을 못 했습니다.

제 이런 성격 탓에 평소보다 몇 배 더 기사님만 수고를 한 것 같아 감사하고 죄송했었던 마음을 이 공간을 통해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지원사 분이 연세가 있다보니 포구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하고 차량에 실을 때도 우산 쓸 겨룰도 없이 비를 그대로 맞아가며 차량에 실어 주었습니다.

날이 궂어 그런지 아이스박스 포장을 했어도 비린내가 났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의 변함없는 친절한 그 모습을 보면서 따뜻한 성품에 감동 감동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동 수단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장애인 콜을 이용하는 이용자라 감사하고 또 고생스러운 환경이었지만, 서비스 정신을 넘어 봉사와 사랑으로 대해 주셔서 덕분에 좋은 풍경 보면서 잘 다녀왔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5.07
내용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1(목) 운전원이 시민님께 봉사와 사랑으로 친절하게 대해 드린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