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1,229,800 발주일자 20140930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예정가격 1,229,800 계약금액 1,204,500
낙찰율 97.94% 계약기간 20140930~20141006
계약일자 20140930 준공일자 20141006
착수(공)일자 20140930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총무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오피스메카 대표자 김서진
업체소재지 서울 용산 백범로 87길 53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이학석
담당부서 총무처 이소연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임원실 복합기 토너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41008 1,204,500 (주)오피스메카 20141006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