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589,200 발주일자 20141104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예정가격 4,589,200 계약금액 4,543,220
낙찰율 99% 계약기간 20141104~20141111
계약일자 20141104 준공일자 20141111
착수(공)일자 2014110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계약상대자 ㈜블루인더스 대표자 정천식
업체소재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62 901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박민지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박상현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관리소 식당 비품 구매(냉장고외1종)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41124 4,543,220 (주)블루인더스 20141111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