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8,844,000 발주일자 20150205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예정가격 8,844,000 계약금액 8,570,000
낙찰율 96.9% 계약기간 20150206~20150615
계약일자 20150206 준공일자 20150520
착수(공)일자 2015020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강남터미널 배기설비 개선을 위한 전기공사 수의사유:소액(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0조 1항 2호)
계약상대자 (주)우래전기 대표자 류현수
업체소재지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23길 19-1(용두동)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권형철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김창일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계약의뢰[강남터미널 지하도상가 배기설비 개선공사(전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50602 8,352,000 (주)우래전기 2015052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