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약내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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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명 | 2018년 3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 발주방법 | 수의계약 |
| 발주금액 | 5,583,270 | 발주일자 | 20180716 |
| 계 약 총 괄 |
계약명 | 2018년 3분기 청사 사옥관리 소모품 구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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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 5,583,270 | 계약금액 | 5,478,000 | |
| 낙찰율 | 98.11% | 계약기간 | 20180719~20180808 | |
| 계약일자 | 20180719 | 준공일자 | 20180801 | |
| 착수(공)일자 | 20180719 |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
총무처/서울 | |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
| 계약개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추정가격 2천만원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 | |||
| 계약상대자 | 주식회사 행복큐산업 | 대표자 | 박OO | |
| 업체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 64-1 | |||
| 구분 | 담당부서 |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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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부서 | 총무처 | 고OO |
| 담당부서 | 총무처 | 남OO |
| 계약변경 | 변경차수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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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금지급 | 지급구분 | 지급일 | 지급금액 | 채주정보 | 기성/준공/검사 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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