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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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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창호개선공사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시설공사분야 분야내종류 공사시행
진행사항 수 2 등록일 2004-09-14
청사창호개선공사[점포임대 입찰공고] 접기
민원구분 시설공사분야
민원종류 공사시행
업무명 점포임대 입찰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점포임대 입찰공고
공사발주
업무진행과정 점포임대 입찰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40910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40910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40910
결제권자4 : 시설관리이사   결제일4 : 20040910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40910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정경화
전화번호 02-2290-7284 E-mail jkh@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0-09-04 마지막 수정일 20040910
내용 점포임대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건 명 : 지하도상가 점포 임대차 ㅇ 대상재산 - 상가명 : 강남터미널3구역 - 대상호수 : 다-6호 - 임대면적 : 23.40㎡ - 예정가격(연간 임대료) : 13,341,600원 - 구분 : 임대 ㅇ 입찰일정 -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04.9.10(금)15:00 ∼2004.9.20(월)18:00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4.9.21(화)10:00 -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온비드(http://www.onbid.co.kr) - 계약체결 기간 : 2004.9.21(화)∼2004.9.30(목) - 계약기간 : 2004.10.1∼2005.9.30 ㅇ 임대기간 : 1년(최초 계약일로부터 5년 범위 내에서 연장계약 가능) 2. 입찰방법(총액입찰) ㅇ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 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ㅇ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 임대료와 보증금 및 관리비 납부 방법 ㅇ 연간임대료(낙찰금액)는 선납으로 하며 현금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ㅇ 보증금은 연간임대료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증권 납부시 연 6%의 이자 부과 ㅇ 계약이행보증금은 월임대료의 3개월분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임차인 사정으로 인한 계약 중도해지시 전액 공단귀속 ㅇ 관리비의 납부는 공단 지하도상가관리규정에서 정하는 관리비를 매월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ㅇ 개인 또는 법인 ㅇ 서울특별시지하도상가관리조례 제5조제3항에 위배되지 않는 자 ㅇ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5. 입찰참가방법 ㅇ 온비드에 회원 등록을 하고(가입비 없음)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후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입찰수수료 납부 ㅇ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ㅇ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하며,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ㅇ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ㅇ 입찰참가 수수료 : 5,000원 ※ 입찰참가 수수료는 입찰서 제출시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로 보증금 납부와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된 수수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5(5%) 이상의 현금으로 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나의온비드〉-〈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 ㅇ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외환위탁계정"입니다. ※ 보증금 납부계좌는 입찰서별로 부여되니 반드시 해당 입찰서의 보증금 납부계좌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보증금 납부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에 의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ㅇ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ㅇ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계약체결 ㅇ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가 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됩니다. 10.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ㅇ 임대료 및 보증금 납입 영수증 ㅇ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1부 ㅇ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부 ㅇ 주민등록증, 인감도장 지참 11. 입찰의 무효 ㅇ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1조,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ㅇ 예정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이하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12.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ㅇ "온비드"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 (공매공고 - 연기공고 - 취소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3.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은 온비드 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사항,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공고문상의 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를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점포임대 입찰에 활용하는 입찰입니다. ㅇ 입찰 참가 희망자는 입찰서 제출전에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및 입찰점포의 현장답사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우리공단 상가관리처(☎ 02-2290-7284,7273) ㅇ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온비드시스템(http://www.onbid.co.kr ☎02-3420-5019, 5056, 5055) - 입찰서 제출 여부 : 온비드/ 나의 온비드/ 입찰내역/ 입찰상세정보 - 입찰결과 : 온비드/ 나의 온비드/ 입찰내역/ 입찰결과 ㅇ 금지업종 - 폭발물, 인화물질 등 위험물질 취급업종 - 소음, 냄새 등 지하환경에 저해요인이 있는 업종 - 기타 지하상가에 부적합한 업종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04. 9. 10 .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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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배종범
전화번호 2290-6185 E-mail bja0806@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4-09-04 마지막 수정일 20040908
내용 공 사 명 : 청사 창호 개선공사 대 상 : 청사 우측창호 (2-20층)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간 소요예산 : 11,407,000원 계약방법 : 공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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