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자주하는 질문 AI챗봇 서비스’ 도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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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커뮤니케이션팀 | 조회수 | 2296 |
등록 부서 | 홍보마케팅실 | ||
등록일 | 2019/09/19 14: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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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어린이대공원 몇시에 개장하지?”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자주하는 질문 AI챗봇 서비스’ 도입
- 개장시간, 행사, 입장료, 편의시설 위치 등 단순문의 답변 챗봇 서비스 개시 - 민원 중 약 98% 단순문의로 나타나 응대율 향상 등 시민편의 개선 기대 - 총 64개 유형 질문 자동답변, 모바일과 웹(홈페이지)으로 이용 가능 - “시민들과 친근하게 소통 기대, 시민편의 증진 스마트 공공서비스 지속적 추진할 것”
□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이용시민들의 단순문의에 인공지능(AI) 챗봇이 답변하는 ‘자주하는 질문 AI 챗봇 서비스’를 자체제작해 19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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