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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 (2차) 안내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10148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7/03/21 18:10

 

 

 

1. 2017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 (2차) 모집분야

 

부서

공고구분

공고번호

지원구분

채용인원

시급

운영기간

주차시설

운영처

공영주차장

no.8138

주차관리

4명

6,500원

’17.4.1~9.30

장애인콜택시

운영처

환경미화

no.11428

환경미화

(단시간)

女 1명

6,470원

’17.4.3~12.31

상담원

no.11427

성수기증원

상담원

(장애인)

1명

6,470원

’17.4.3~12.31

 

※ 위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 “성수기증원 상담원 (장애인)” 분야의 경우 장애인복지법에 의거한 장애인증명서 발급이 가능한자에

한하여 지원가능합니다.

 

※ 16년도 동일분야 DB 지원서를 작성하셨던 분은 별도의 추가 지원 없이도 서류전형 대상에 포함됩니다.

 

※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고번호가 서로 다른 공고에는 각각 지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

대기 유효기간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로 합니다.

 

※ 예비합격 유효기간 종료시부터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서를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채용으로 전환됩니다. (본 공고문과 같은 게시공고는 생략됨)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7. 3. 28(), 15:00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상단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근무예정지와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합니다.

 

공고번호

공고명

담당자

연락처(유선)

no.8138

[공영주차장] 주차관리, 환경미화 (한시적업무)

7급 김진아

02-2290-4648

no.11428

[장애인콜택시운영처] 환경미화 (단시간)

7급 이정희

02-2290-6474

no.11427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성수기증원 상담원 (장애인)

5급 이인희

02-2290-6902

 

※ 금번 선발시기(접수마감시기)를 놓치신 경우라도, 희망하는 분야에 지원서 상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시채용시 면접참석 개별통지가 있을 수 있음)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3. 사업장별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

 

[급여지급 기준 (공통)]

 

- 급여

 

시급

공통수당(월)

공통수당 지급기준

사업장별

공고금액

급식비 100,000원

교통비 100,000원

처우개선비 176,000원

지급일 현재 재직자 기준 지급하여, 신규입사 및 퇴직자의

경우 발령일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함.

* 15일 이상 근무자 전액 지급, 15일 미만 근무자 전액 미지급

* 소정근로가 주40시간에 이르지 않는 단시간근로(환경미화 단시간) 의 경우는 기준 소정근로시간에 비례하여 지급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무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발생시 시급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공영주차장] 주차관리?환경미화(한시적업무)

 

근무부서

직무내용

모집인원

응시자격

주차시설

운영처

서울시내에 산재한 공영주차장(노상, 노외,
건물식 등)의 주차요금 징수, 주차요금
징수시스템 관리(보조) 등

4명

만55세 ~ 59세

(62.12.31 이전 ~ 58..1.1이후 출생자)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2017. 4. 1 ~ 2017. 9. 30

▶ 근무지 주소 : 동대문, 세종로, 사당노외 등 (업무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근무시간 : 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주말 및 야간 근무가 있을 수 있음)

 

[장애인콜택시운영처] 환경미화 (단시간)

 

근무부서

직무내용

모집인원

응시자격

장애인콜택시

운영처

관리팀 사무동 및 부대시설 환경 정비

女 1명

만55세이상

(62.12.31 이전 츨생)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2017. 4. 3 ~ 2017. 12. 31

▶ 근무지 주소 : 장애인콜택시 관리팀 사무동 (서울특별시 창동)

▶ 근무시간 : 일 5시간, 주 25시간 근무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성수기 증원 상담원 (장애인)

 

근무부서

직무내용

모집인원

응시자격

장애인콜택시

운영처

장애인콜택시 신규고객 안내, 해피콜 조사

1명

장애인복지법에 의거한 장애인

으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전화상담업무가 가능하고, 워드 등 컴퓨터활용이 가능한자로서 아래 조건 중 하나를 소지한자

 

1. 전화 교환업무 또는

콜센터 상담원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

2. 컴퓨터 활용능력 (1~2급) 자격보유자

3. 정보처리 기능사(산업기사,기사포함) 자격 보유자

4. 워드프로세서(1~2급)

5.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한

  • (1~2급) 자격보유자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2017. 4. 3 ~ 2017. 12. 31

▶ 근무지 주소 : 서울시설공단 본사 8층 장애인콜택시 이동지원센터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 540)

▶ 근무시간 : 일 8시간, 주 40시간 시차제 근무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자격증 사본(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의 경우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또는 “고용보험

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발급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 ( www.nhis.or.kr / 1577-1000 )

- 고용보험공단 ( www.ei.go.kr / 1350 )

- “성수기 증원 상담원 (장애인)” 분야의 경우 반드시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장애인증명서 제출

-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5. 선발방법

 

 

○ 면접 배수 : 6배수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향후 운영안내

 

- 금번 채용시 작성하신 지원서는 우리 공단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활용한

것으로써, 위 합격증 교부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뒤 “수시채용”을 위한

인재DB로 전환됩니다. 기존 합격자의 중도퇴사 등 긴급한 충원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직DB'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의 이력서를 검토하여

향후 전형일정 및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금번 채용이 아니더라도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통하여 공단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사업분야에 단기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자 연중 상시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으며, 자유롭게 이력서를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발절차 진행중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접수가 중단됩니다.

 

- 계약 DB등록은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

하여 중복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로다른 공고에 중복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지원자는 계약DB등록 유지중이더라도, 이력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계약DB 상시등록 홈페이지 이용안내

- (채용홈페이지) sisulhr.saramin.co.kr > 해당공고 선택

- (공단홈페이지) sisul.or.kr > 공단소개 > 채용정보 > 계약직DB 상시등록

 

6.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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