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공단 청렴도 측정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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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유정호 | 조회수 | 3883 |
등록일 | 2007/08/21 10:13 | ||
* 목적
- 대민(관) 업무 관련 청렴도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했는지를 알아 보고 측정결과 나타난 문제점을 심층 분석하여 효율적인 부패방지 해결방안 도출 및 민원인이 인식하고 있는 공단의 청렴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측정대상 : 5개분야, 민원인 600명(표본) - 계약업무(공사,용역,구매), 소규모공사감독(관리감독 및 설계변경 등), 공사.용역.구매 관리감독(계약체결 후 과정), 위탁업체관리(임대 및 대관업무), 현금징수(주차료 징수 및 화장료 징수) * 조사방법 및 측정대상 기간 - 대민(관) 업무와 관련하여 공단과 직접 경험이 있는 민원인에 대한 전화면접으로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실시 - 2006. 6. 1 ~ 2007. 5. 31일 * 조사결과 - 종합청렴도 : 9.27점(체감청렴도 : 9.89점, 잠재청렴도 : 8.67점) * 향후계획 - 설문결과 개선요구사항 업무에 적극 반영 - 2008년 자체 청렴도 측정실시 . 대민(관) 업무 및 대내업무(인사, 예산집행 등)에 대해 측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