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고척돔] "축구장 대관 예약 후 양도문제 발생"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2722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8/05 15:37

고척돔 축구장 이용 예약 후, 무단 양도가 발생하고 있다는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양도금지에 대한 안내문 추가 부착 등 조치완료하였습니다.

 

                          <양도금지 현장 안내문 부착>

<공공서비스 예약홈페이지 내 양도금지 안내배너 개설>

 

* 공공서비스 예약홈페이지 개선 협조 요청( 4.15) : 예약확인증에 예약자 본인 정보 기재 등 확인절차 강화

* 예약확인증 지참 안내SMS발송(4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