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공공자전거] 정비 및 대여소 환경개선 요청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924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23/02/15 10:12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하는 공공자전거의 정비 및 대여소 환경개선를 요청해주신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치 완료하였습니다.

 

<뚝섬역 1번출구 대여소 정리 점검>

뚝섬역 1번 출구 따릉이 적정 대수 거치 및 대여소 주변 환경 정리 완료(8.29)

 

<따릉이 바구니 끈 정비 점검 >

  

성수기중 이용건수의 증가로 늘어진 바구니 끈 정비 작업 조치 완료

 

<도림천 밑 방치 따릉이 회수 후 수리 조치 >

도림천 밑 반납 안 된 방치 따릉이 회수하여 수리 점검 조치 완료(7.14)

 

<마곡역 교차로 대여소의 훼손 된 입간판 정비 조치>

 

                     (정비 전)                                            (정비 후)

마곡역 교차로 대여소의 훼손 된 입간판 정비 조치 완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