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서울시설공단 계약직원 3차 공개채용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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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인사팀 | 조회수 | 11513 |
등록 부서 | 경영전략본부 | ||
등록일 | 2019/05/03 11:09 | ||
첨부 | |||
1. 2019년 서울시설공단 계약직원 3차 채용분야
※ 지원하시기전 반드시 하단의 업무내용 및 근로조건, 응시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지원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 업무 종료시점까지이며, 별도의 근로계약 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지원자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지원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9. 5. 23.(목), 17:00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
○ 유의사항
- 각종 기재사항(자격, 면허,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 등)은 접수 마감일 이전에
취득(결정) 된 것에 한합니다.
- 응시원서의 출생월일은 반드시 주민등록상의 출생월일로 기재해야하며,
상이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업무내용 및 근로조건 등을 확인하고 응시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근로조건
[급여지급 기준 (공통)]
- 급여 (시급 + 공통수당) : 2019년 최저임금 및 서울형 생활임금 준수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무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발생시 근로기준법에 따라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 하단의 상세 업무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상세 업무내용
▶ 2019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2019. 6. 4. ~ 2019. 11. 10.
▶ 근무지 : 공공자전거 대여소 구축 현장 (서울시내 전역)
▶ 근무시간 : (오전) 07:00 ~ 16:00, (오후) 13:00 ~ 22:00, 시차제근무 (8시간, 주5일 근무)
※ 단, 필요시 야간근무(22시 ~ 06시) 투입 가능
▶ 업무관련 문의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공공자전거운영처 이수영 ☏ 02-2290-4617
5.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자격사항 및 경력사항의 경우 지원하는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내용만을 기입
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
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제출서류
6. 선발방법
○ 서류전형 : 유효응시자를 면접배수(3배수, 39명)만큼 무작위 추첨하여 선발
- 유효응시자 선발기준 :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요건에 해당하지 않는자
○ 면접전형
- 면접전형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며, 부적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
면접 점수가 높은 순(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포함)으로 합격자 결정
※ 평가기준 : 직무역량 / 고객만족 / 공직윤리 / 근무자세 / 팀워크
※ 면접대상자가 채용인원과 같거나 적더라도 면접평가 결과
해당분야 채용 적격자로 판단되어야 합격자로 선발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적용을 받는 자는 입사지원이 불가합니다.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취업지원대상자는
증명서상 기재된 5%~10%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단, 제31조 제3항에 의거
가산점을 적용받아 합격하는 인원은 선발예정인원의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입니다.
○“블라인드 채용” 시행에 따라 합격결정과 관련 있는 각종 증빙서류는 면접
전형시 제출합니다. 따라서 입사지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중도퇴사 등 결원 발생시를 대비하여 별도의 예비
인원을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인원의 유효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부터
’19.11.10.까지입니다.
○ 각 채용단계별로 예비합격자 순번을 부여하고, 응시자 대상으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세부사항은 별표1. ‘채용시험 이의신청서’ 참고)합니다. 또한 채용
관련 비리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즉시 합격이 취소되고, 향후 5년간 서울시설
공단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전형일정 등은 공단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 및 향후
일정안내 등은 개별통지 없이 공단 홈페이지 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 및 인사처 채용담당자
(☎02-2290-6149, 7241, 71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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