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자주하는질문 목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자주하는질문 목록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내용
홈페이지 본인인증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무엇을 확인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주차시설운영처 조회수 44873
등록 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질문구분 공영주차장 FAQ 유형 환경설정
첨부

hwp 본인인증이_잘_되지_않을_때.hwp (38KB)

○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전화 또는 공공아이핀 이용)이 잘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시도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새로고침

     키보드 상단의 “F5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뒤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해 보세요.

      ☞ 이 조치만으로도 본인인증이 잘 될 수 있습니다.

 

  ② 본인인증 팝업창이 가려진 경우

     본인인증 팝업창이 이미 떴으나, 작은 창이다보니 큰 브라우저에 가려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또는 크롬)를 눌러 열려있는 창을 확인해 보세요.

 

  ③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인터넷 창에서 [메뉴]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끄기]

 

  ④ PJ1003 또는 J1003 오류

     인터넷 창에서 ①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검색기록] → [삭제] 버튼 클릭 후,

                              ②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고급 설정 복원] 버튼 클릭

     위 두 가지 조치를 취하신 뒤 인터넷 창을 닫으시고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해 보세요.

      다시 실행해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재부팅 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재부팅을 해도 잘 되지 않을 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 [nProtect KeyCrypt v6.0 또는 6.5]를 삭제하신 뒤 재부팅해 보세요.

 

  ⑤ PJ1002 오류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한 버전 문제로, Internet Explore 이외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인증

       원활한 결제를 위해서 오페라 브라우저 사용 권장 , 크롬 브라우저 버전 44 이하 사용 권장

 

○ 연락처 : 서울신용평가정보(☎ 1577-1006)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