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장애인콜택시] "전일예약 문자접수가 어려워요"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2788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8/08/20 14:49

문자를 통한 전일예약 접수의 빠른 마감으로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시민님 의견에 대해,

모바일앱을 통한 접수 비중이 높아 상대적으로 전화 이용 시민님이 불편을 겪으시는 것으로 파악하고

전일 예약의 접수수단별 신청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전화 50%, 그 외 수단 5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