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따릉이] "앱 통신장애 해결해주세요"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3338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8/08/21 09:48

앱 통신장애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시민님 의견 등에 따라,

따릉이 모바일 앱 고도화를 진행하여 시스템 오류 최소화를 추진하였습니다. 또한 앱 고도화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ㅇ사용자 중심의 접근성 개선 및 앱(App) 디자인 전면 개편

    - 회원가입절차 간소화 : (기존)5단계 인증절차 → (개선)휴대폰 보유확인

    - 간편 결제, 간편 로그인 도입 : 카카오페이,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접근용이성 제고

    - 외국인 대상 종일권 및 법인용 단체권 도입 - 지도 중심의 앱 화면 개선 및 이용 단계별 맞춤형 안내

 

ㅇ 추가요금 단위 개편 : (기존)30분/1천원 → (개선)5분/200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