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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서울시설공단 대체계약 기간제근로자(상수도 검침원, 혼잡통행료 시설경비) 채용안내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9957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6/10/26 19:00

2016년 서울시설공단 대체계약 기간제근로자 채용안내

 

시민중심의 도시기반서비스를 창출하는 혁신 공기업 서울시설공단에서

 

다음과 같이 대체계약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합니다

2016. 10. 26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1. 2016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모집분야

 

 

부서

공고구분

공고번호

지원구분

채용인원

시급

운영기간

상수도

지원처

검침·교체원

no.10442

검침원

기간별 1명

(총2명)

일반직

9급수준

계약체결시~’17.7.22

계약체결시~’17.1.16

교통부대

시설처

혼잡통행료

no.10443

시설경비

1명

일반직

9급수준

계약체결시~’16.12.12

 

※ 검침원의 경우 채용결과 합격순위에 따라 운영기간순으로 임용 예정입니다.

 

※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 대체하는 휴직자 등의 조기 복귀로 계약기간 만료전에 계약을 해제할수 있습니다.

 

※ 지원서는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고번호가 서로 다른 공고에는 각각 지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

대기 유효기간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로 합니다.

 

※ 예비합격 유효기간 종료시부터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서를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채용으로 전환됩니다. (본 공고문과 같은 게시공고는 생략됨)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6. 11. 03(), 16:00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상단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근무예정지와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금번 선발시기(접수마감시기)를 놓치신 경우라도, 희망하는 분야에 지원서 상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시채용시 면접참석 개별통지가 있을 수 있음)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3. 사업장별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

 

○ 급여 : 해당분야 일반직 9급 수준 (수당 등 별도 지급)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 산재, 고용보험) 가입

 

○ 검침원의 경우 고령자 (55세이상, 1961년1.1일이전 출생자) 지원가능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5. 선발방법

 

○ 절차 및 일정 ※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류전형

면접시험

최종발표

각 사업장별

근로계약

합격발표

2016.11.07(월)

 

11.09(수)

 

11.10(목)

 

고용일 始業 前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향후 운영안내

 

- 금번 채용시 작성하신 지원서는 우리 공단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활용한

것으로써, 위 합격증 교부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뒤 “수시채용”을 위한

인재DB로 전환됩니다. 기존 합격자의 중도퇴사 등 긴급한 충원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직DB'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의 이력서를 검토하여

향후 전형일정 및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금번 채용이 아니더라도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통하여 공단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사업분야에 단기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자 연중 상시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으며, 자유롭게 이력서를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발절차 진행중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접수가 중단됩니다.

 

- 계약 DB등록은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

하여 중복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로다른 공고에 중복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지원자는 계약DB등록 유지중이더라도, 이력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계약DB 상시등록 홈페이지 이용안내

- (채용홈페이지) sisulhr.saramin.co.kr > 해당공고 선택

- (공단홈페이지) sisul.or.kr > 공단소개 > 채용정보 > 계약직DB 상시등록

 

6.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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